카테고리 없음

가성비 넘치는 라오스 황제 투어여행 즐기기 좋은 골프장소개

진정한힐링 2025. 3. 30. 16:46

팀원분들과 부족한 골프여행을 위한 동남아 국가에서의 매력적인 방식의 여정을 즐기기 위해서 다양한 국가들에 대한 정보를 습득하실때 동남아 라오스의 매력 포인트를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알려진 필리핀,베트남,태국을 생각하고 있지만 태국과 베트남을 국경을 맞대고 있는 라오스는 주변나라의 관광적인 장점을 흡수하여 발전을 하고 있는 라오스는 비엔티안의 발전된 골프장의 인프라와 각 지역별 유명관광지를 바탕으로 많은 분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라오스 골프여행의 장점으로는 여유로운 라운딩과 티업 조절의 융통성,멋진 자연 환경과 어유러진 경관,관리가 잘된 그린 등의 요소와 함께 라운딩을 팀원분들과 함께 맘껏 자유롭게 즐기실수 있는 장점이 많은 여행국가입니다.

카톡 ESGOLF

라오스 비엔티안에 있는 골프장으로는 롱비엔 골프장,레이크뷰 골프장,라오 골프장,메콩 골프장,부영 씨게임즈 골프장 등이 있으며 롱비엔 골프장과 레이크뷰 골프장은 라오스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환경을 가지고 있으며 왓따이 공항과 근거리에 있어 여행 마지막날이여도 라운딩이 가능합니다.

또한 팀원분들과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풀빌라와 함께 하는 여행이며 롱비엔 골프장은 하우스타 라는 머멋진 풀빌라가 골프장내에 있어 보다 더욱 편리하게 라운딩을 하실수 있으며 1~2인 골퍼분들에게도 조인 라운딩 등이 가능하며 하우스타 내에 있는 1~2인 실을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라오 골프장과 메콩 골프장은 한국인 오너가 운영하는 한국계 골프장이며 라오스 골프장의 특징은 카트없어 페어웨이의 관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라오스는 동남아 유일의 내륙국가로 습도가 적어 덜 덥고 한층 여유로운 라운딩이 가능하여 많은 분들께서 일부러 라오스 골프장을 찾으시곤 합니다.

메콩 골프장은 한국인 부부가 운영하시는 곳으로 시골 속의 골프장이며 수도인 비엔티안에서 약 4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유로운 라운딩의 최고라 할수 있으며 동남아 골프여행의 장점을 더욱더 경험 하실수 있는 골프장입니다.

 

덴사반 골프장은 라오스에서 가장 오랜된 골프장으로 함난한 코스로 유명한 곳이며 1번홀의 티샷부터 언덕위를 향한 드라이버 샷 등 한국골프장에서 경험 하시지 못했던 드라이빙 레인지 부터 많은 골퍼분들께서 어려하는 코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접근성도 좋고 물가도 다른 동남아 국가보다 저렴하며 국내 골퍼들의 성원애 힘입어 한국식으로 운영되는 골프장도 많이 생겨나는 추세이며 또한 아직 때묻지 않은 보석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여행국가입니다.

 

카톡 ESGOLF